식사들 허셨습니까~ 미췬호랭이 미호입니당 ^^
11일 일요일, 호랭이는 전국노래자랑 김포시편 예선에 다녀왔습니다.
여러분~ 호랭이가 방송 한번 나와보겠다고 전국노래자랑 예선을 보고 왔어요~ ㅍㅎㅎㅎ
김포아트홀
경기 김포시 돌문로 26
아침부터 예선 장소인 김포아트홀에 달려가서 근처 코인노래방에서 연습까지 하다가 갔는데 말이죠, 1차에선 시원~하게 합격받았는데 2차에서 똑~! 떨어졌네요. ㅍㅎㅎ
2차에 붙으면 방송 출연이지만 떨어진 덕분? 에 하루종~일 김포아트홀에 감금 아닌 감금당하고, 9시가 거의 다 되어서 풀려?났어요.
아오~ 이럴 거면 1차에서 떨어뜨리지, 종일 밥도 못 먹고 의자에 앉아서 대기하느라 허리랑 궁딩이 쪼개지는 줄 알았네요. ㅜ.ㅜ

끝나고 나니 허무하고 배가 고파 기운도 없고 해서 도저히 집까지 갈 힘이 없어 김포아트홀, 사우역 주변을 퀭~한 눈으로 밥집 찾아 삼만리 하다 찾은 곳이 바로 김포 사우동 맛집 [삼겹식당 사우점]입니다.
(매장 전경 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업체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^^;;)
몸보신이 필요했던 호랭이의 픽이죠~ㅋ
삼겹살에 쐬주 한잔이 너무 절실했거든요.
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[미호의 맛 지도 15탄] 리뷰는 바로 김포 사우동 맛집 [삼겹식당 사우점] 편입니다.
김포 사우동 맛집 [삼겹식당 사우점] 위치도
김포 사우동 맛집 [삼겹식당 사우점] 기본정보
- 매장이름 : 삼겹식당 사우점
- 매장주소 : 경기 김포시 돌문로62번길 13-5 1층
- 영업시간 : 평일 오후 4시~익일 오전 5시 / 토요일 12시~익일 오전 5시 / 일요일 12시~익일 오전 3시
- 주요메뉴 : 생삼겹살, 대패삼겹살, 생목살, 쫀득살, 차돌박이, 육회
- 전화번호 : 0507-1434-1267
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 테이블뿐이었던 [삼겹식당 사우점]
알바분이 안내해 준 자리에 앉자마자 알바분의 조용한 한마디~ "2인분부터 주문가능하십니다"
그래서 호랭이는 당당하게 답했습니다.
"당연합니다!" ㅎㅎㅎ
2인분 그까이꺼 뭐~ ㅎㅎㅎ

[삼겹식당 사우점]에서 호랭이는 생삼겹살(1인분 14,000원)과 대패삼겹살(1인분 12,000원) 각각 1개씩을 주문하고, 소주(2,000원 이벤트 중)도 한병 주문했어요.
바로 찬이 나오는데 다른 건 알겠는데 쏘주잔에 담긴 초록색은 뭐지? 하고 보니 해독주스라고 벽에 써있네요?
고기 먹기 전에 마시라며 가져다주신 배려에 감사하면서도 가져다주실 때 얘기해 주면 참 좋을 텐데... 하는 아쉬움도 들더라구요.
보통 음식점에서 본인들만의 차별화된 메뉴나 서비스가 있으면 열심히 안내해 주시는데 [삼겹식당 사우점]도 그러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어요.
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[삼겹식당 사우점]의 고기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그려~ ㅎㅎ
특히 [삼겹식당 사우점] 생삼겹살은 호랭이가 좋아라 하는 두툼~한 고기였구요, 빛깔도 좋더라구요.
미리 불을 켜놨던 호랭이는 고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불판 위로 고기를 들이부었지요.
김치와 마늘도 함께 불판으로 고고 Go Go~!
캬~ 언제 들어도 설레는 불판 위에서 고기 굽는 소리 ♡
배가 고파 일부러 대패삼겹살을 주문했던 호랭이는 잘~익은 아이들을 상추에 싸 먹기 시작했어요.
한쌈에 소주 한잔, 극락이 따로 없는 위대한 조합이죠?
그런데 말이죠, 호랭이는 소고기 먹을 땐 모르겠지만 돼지고기 구워 먹을 때는 왜 밥생각이 나는 걸까요?
여러분도 그러신가요? 흠~
어쨌든 밥도 주문하고, 고기와 밥, 구운 김치와 된장찌개를 함께 먹으니 술이 술~술~ 넘어가고, 어느새 빈 불판만이 외롭게 덩그러니 남았어요. ^^;;
격하게 배가 고팠기도 했지만, [삼겹식당 사우점]에서 혼밥혼술한 결론 먼저 말하자면, 맛있었습니다.
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경쟁력 있구요.
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닥이 너~무 미끄러웠어요.
근래 1, 2년 사이에 가봤던 고깃집 중에 최고로 미끄러웠습니다. ㅡ.,ㅡ;;
그리고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좀 적극적으로 안내하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리면서 오늘 준비한 [미호의 맛 지도 15탄] 김포 사우동 맛집 [삼겹식당 사우점]의 내돈내산 리얼후기를 마칩니다.
모두들 굿밤요~^^
